협회소개

본문 바로가기

연합회소개

연합회 소개
협회소개

협회소개

연합회 소개

사)한국신문방송언론연합회(KNBCA)는 신문,방송 등, 언론이 가진 기능으로 시대의 흐름을 사실대로 워딩하고 국민의 알 권리를 충족시켜, 진실을 알릴 의무를 가진 현장의 최일선 핵심 존재론적 구성원들이 모인 단체입니다. 이와 같이 공정보도를 실천할 사명을 위해 신문방송언론의 연합체 정식 사이트 개설과 함께 여러 고민과 회의 끝에 이렇게 특별한 모임이 탄생할 수 있었습니다.

시간이 흘러 저희는 더 진지하고 성숙한 모임으로 성장했고, 서로 공통된 이슈와 관심사를 새로운 방식으로 받아들이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이 모임에 가입하신다면, 제공되는 다양한 뉴스취재에 참여할 수 있으며 여러분처럼 열정적인 사람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그 중에 하나로서 매년 실시되는 <의정활동 시상 이야기>를 들 수 있습니다. 저희 연합회에서는 대한민국 국회 의정활동을 각 분야별로 모니터링을 통해 년회 정기 의정활동을 시상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회원들 간에 수용적이고 지지적인 분위기를 장려하는 사)한국신문방송언론연합회에 가입을 원하시거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주저 말고 연락해주세요.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한국신문방송언론인연합회등록번호:124121-0024609주소: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76길 33(12-5번지) 중앙보훈회관 5층
전화:02)6013-6670팩스:0504-386-6670이메일:knbc9@naver.com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전제, 복사, 배포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nbca.kr All Rights Reserved.